거위털베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잉여인간 조회 6회 작성일 2021-11-27 00:40:24 댓글 0

본문

구린내 나는 구스베개 '이렇게' 세탁해보세요! 터질듯한 빵빵함은 덤!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거예요. 오리털 다운 패딩점퍼, 침낭 쌉 가능~

구스베개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구요? 베개가 홀쭉해졌나요?
이 영상대로 해보세요. 마법같이 해결됩니다.
부작용은 베개가 너무 빵뻥해져요. 그렇다고 터지진 않아요.
오리털 다운 패딩점퍼, 침낭에도 적용 가능~ 즐빨~

세탁설 책 "세탁살림백과"
예스24 https://bit.ly/3lbWT7q
교보문고 https://bit.ly/2OSHrB6
알라딘 https://bit.ly/3vlByNq

Instagram @laundryssul
https://www.instagram.com/laundryssul/

세탁설 공식쇼핑몰
https://smartstore.naver.com/ssulmart

세탁설은 CJ E\u0026M DIA TV 소속 크리에이터입니다.
영상을 영리목적으로 사용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시 반드시 출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구스베개 #구스베개세탁 #베개세탁법 #구스냄새 #구스침낭세탁법 #필파워복원

아래 링크는 사용한 제품이나 대체품입니다.
특정 제품을 추천보증하지 않으며, 제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수익은 영상 제작비로 감사하게 사용하겠습니다.

세탁소 프로틴 얼룩제거제 : https://coupa.ng/b3QuD3
세탁용 EM : https://smartstore.naver.com/ssulmart/products/5254407646
양모건조볼 : https://smartstore.naver.com/ssulmart/products/5264827122
다운 전용 발수제 : https://coupa.ng/b3QvbS


순서 (타임을 누르시면 필요한 부분을 골라 볼 수있습니다)
0:00 인트로
0:10 구스베개를 세탁했을때 생기는 문제들
0:48 얼룩제거하는법
1:45 세제, 세탁기 세팅
2:44 구스베개 이상한 냄새가 나는 이유?
3:39 주의할 점
4:24 구스베개 빵빵하게 만드는 꿀팁
5:51 세탁만큼 중요한 건조
7:07 건조기 건조 포인트!
7:29 결과확인
세탁설Laundry SSul : 순서 (타임을 누르시면 필요한 부분을 골라 볼 수있습니다)
0:00 인트로
0:10 구스베개를 세탁했을때 생기는 문제들
0:48 얼룩제거하는법
1:45 세제, 세탁기 세팅
2:44 구스베개 이상한 냄새가 나는 이유?
3:39 주의할 점
4:24 구스베개 빵빵하게 만드는 꿀팁
5:51 세탁만큼 중요한 건조
7:07 건조기 건조 포인트!
7:29 결과확인
Awesome Melissa : 우와!!!예전에 댓글로 문의했었는데 진짜로 영상만들어주시니 감동이에요!!! 감사합니다 잘보고 오늘 해볼께요
미정이 : 이런 영상보면 진짜 건조기 들여야 하는데ㅠㅠ
진짜 놀라고도 놀라워요ㅎㅎ
베개가 너무 빵빵해서 벨수나 있을까 싶을 정도예요^^
이자벨 : 세상에.. 드디어 드디어 나왔네요. 처음 살 때도 저정도 빵빵은 아니었는데.. 아예 새로운 어나더 베개가 되버렸어요. 언제나 깜찍하신 설님, 머쪄요! 감사합니다! 역시 믿고 보는 세탁설!
우Kate : 구스베개세탁 드디어 올려주셨군요!!
구스베개는 빠라망같은걸로 묶어주면 탈수가 안되서 저도 그냥 세탁기에 넣습니다.
그리고 역시.. 건조기가 있어야 할까요 역할이 큰 거 같네요ㅎㅎ
영상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면 전문가가 알려주는 꿀잠을 책임질 베개찾기의 모든 것![바른수면연구소]

안녕하세요. 바른 수면 연구소 소장 서진원입니다.
오늘은 나한테 딱 맞는 베개를 찾기위해서 살펴봐야할 것 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영상보시고 인생베개 찾고 숙면 취하세요!
서진원소장의 바른수면연구소 : 0:30 베개 선택 기준 1 - 높이
2:00 막간 팁 - 높이 고를 때 수면 자세 고려하기
2:43 베개 선택 기준 2 - 다양한 소재 비교 (feat.내돈내산 리뷰)
9:53 베개 선택 기준 3 - 매트리스와의 궁합
채린 김 : 영상 잘 봤어요!! 좋은 정보 도움 많이 되네요!!! 평소 어깨, 허리가 아파서 운동 하면서 자세교정 중인데... 허리큐 자세교정 의자 를 쓰고 난후 부터는 오래 앉아 있어도 몸이 편하더라구요!!
특히 어깨 팔걸이 기능이 자세 교정 할수있게 유지 하는데 완전 신세계더라구요...!!!
TBBR : 거북목에 높고 딱딱한 베개만 선호하는 사람한테 낮은 베개 줬더니 어지러워서 못 밴다고 완강히 거부를 하는데,
그러면서 계속 높고 딱딱한 베개를 배니까 목에 긴장도가 높아서 계속 자다깨다 반복하거든요.
낮은 베개로 한번에는 못 바꾸실테니 높이,재질, 매트리스궁합 중에서 어떤 걸 먼저 조금씩 바꾸는게 좋을지 ㅠㅠ
부글보글 : 우와아앙 감사합니다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맛스타리 : 진심으로 수면에 관심이 많아서 이런 유튜브 있음 좋겠다했는데요 바로 구독 꾹합니다 마이크로에어볼... 제가 세탁하다 터져서... 엄청고생했어요 세탁할깨마다 나오고 거의 2달가까이 세탁하고 건조기 돌려서 건조기에서 필터에서 빼고 엄청 고생했어요 ㅠㅠ 가운데 푹파인 척추배게도 있는데 전 그걸 쓰고있어여~~^^

[꿀정보 가득] 호텔구스침구를 내집으로 ! (feat. 꿀잠 부르는 명품침구 잘사는 방법)

안녕하세요 은환씨입니다.

예전에 올린 꿀잠 쉽게 드는 방법을 정리하여 안내드린 영상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꿀잠을 잘 잘 수 있는 솔루션으로써의 ‘침구 선택!’
특별히 ‘호텔구스침구’선택을 돕는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수면의 질’에 따라 피부, 몸 상태 등 컨디션이
좋아지기도, 나빠지기도 하는데요.
수면부족은 일상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도 있기 때문에,
삶의 비중에서 굉장히 중요시해야하는 부분이에요.

영상을 통해 - 구스침구를 제대로 잘 고르는 방법도 안내드리고
명품 호텔 이불을 내 방으로 그대로 잘 옮길 수 있는 정보도 공유드릴게요 !

저는 실제로 신라호텔, 인터컨티넨털 호텔 등에서 고객에게 제공되는
구스앤홈의 구스 침구를 오랫동안 사용 중인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FW 구스앤홈 신제품들의 리뷰와 구스앤홈 랩 방문기도 준비했답니다


함께 보시면 좋은 영상들

잠이 안올때 대처법 + 잠 잘오는, 잘 잠드는 법 총정리


잠자는 동안 피부에 벌어지는 일 ! 수면을 통해 피부를 재생 시키려면?


나이트케어루틴, 잠자는 사이 피부가 다시 태어난다? (feat. 스킨레지민 리뷰)


+ 제가 운영하는 다른 채널들로 초대해요
인스타 : http://www.instagram.com/eunhwan_kr
블로그 : http://blog.naver.com/oh_cafeware
작은오솔길 : 구스덮고 오늘 정말 꿀잠잤어요!!
이불 하나로 이렇게 수면의 질이 달라지다니..
은환님덕에 구스의 매력에 푹 빠질 것 같아요 >.김보미 : 추운 겨울날 구스이불 하나 있으면 세상이 모두 내 것인 마냥 행복할 것 같아요 구스이불 고를 때 챙겨야할 팁! 알려 주셔서 넘나 감사해용❤
라리 : 진짜 중요한 정보를 정말 쉽게 잘 알려주시니까 매번 사고싶어지는 것 같아요....ㅋㅋㅋ 선생님 하셨어도 인기 엄청 많으셨을듯 ㅋㅋㅋ
하하 : 여름에 공구하셨다던 침구는 재오픈 예정이 있으신지, 그리구 있으시다면 언제쯤인지 궁금해요!!
밍이 : 구스이불이란 무엇인가?! 친절한 설명 해주셔서 제대로 공부했어요 ㅋㅋㅋㅋ

... 

#거위털베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bfood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