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나시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팩트만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9 07:58:55 댓글 0

본문

일진 코디 vs 20대 여자코디 여러분의 선택은?!

유료광고 x
───────────────────────────
instagram : https://bit.ly/2YCFPg2 (XX_JDH) 쩡대 인스타그램
패션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jjd188 (패션 피드백 신청)
실시간 Live : https://www.twitch.tv/hotjdh
───────────────────────────
비지니스 메일 : hotjdh@naver.com / jaeho@style-d.co.kr
컨텐츠문의 : fashionhouse_188@naver.com
───────────────────────────
#코디 #봄코디 #일진

ⓒ Fashion house JJD all rights reserved.
김영준 : ㅋㅋ그 에이블리패션이다 이거
지성 : 진짜 쩡대님 나이에 맞지않게 요즘 고딩일진 여자애들 옷입는거 특징 되게 잘 잡으시네요 ㄷㄷ 너무 공감됨 .. 조금 저렴해보인다고 해야하나 24치고는
:D : 쩡대님은 그냥 패션뿐만 아니라 시청자하고 소통하면서 다른 부분에서도 재미를 주는게 많아서 질리지도 않고 재밌음
k k : 볼레로도 어떻게 입냐에 따라서 충분히 예쁘게 입을 수 있는데 묘하게 고딩일진 느낌나는거는 악세사리,가방,신발같은 잡화에서 갈리는 듯. 1:42 2번코디 개인적으로 반지 여러개 껴주고 담수진주+실버소재 심플한 목걸이 레이어드, 연노랑색 아니면 상의컬러 맞춘 집게핀으로 추가포인트 줬어도 그렇게 일진 느낌 안났을 것 같은데.
카멜리아 : 24살이면 아직 충분히 어린나이 아닌가요...?
30대도 아니고 벌써부터 어른스럽게 입으려고 할 필요도 없고 크게 옷을 못입는것도 아닌데 이정도로 스타일지적하는 남친이면....음 그냥 마음이 크지않은거 아닌가싶습니다

2021년 남자들이 좋아하는 vs 극혐하는 여자 패션

인터뷰 토크7 여덟 번째
''2021년 남자들이 좋아하는 vs 극혐하는 여자 패션"

남자들이 극혐하는 여자 패션?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패션
#인터뷰​​​​​​​​​​​​​​​​​​​ #토크​​​​​​​​​​​​​​​​​​​ #연애​​​​​​​​​​​​​ #여자패션 #데이트페션
 ̄ ̄ ̄ ̄ ̄ ̄ ̄ ̄ ̄ ̄ ̄ ̄ ̄ ̄ ̄ ̄ ̄ ̄ ̄ ̄ ̄ ̄ ̄ ̄ ̄ ̄ ̄
진주특별시는?
▶진주 사람들이 참여하는 유튜브 컨텐츠 제작소입니다.

광고/협업/출연신청 문의는?
▶calypse66@gmail.com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댓글 언제든 환영입니다.

▶출연
유찬 : @_c2612
민수 : @will.sminsu
종석 : @forced_old_boy_20028
건우 : @k_k__woo
윤아 : @baeyunah__0
찐희 : @huihui_5959 / 찐희-Jin Hee(Youtube) / 안생겨요(Youtube)
유진 : @uuuuu._.jin
희정 : @_kimheejeong
지은 : @genie_best
정명 : @j____m____1224.c
시은 : @rlatlrma
캐시 : 캐시하우(Youtube)
은지 : @zeze__it
평강 : @princesskpk
예지 : @__yyyevely_
재용 : @jung_shark
은솔 : @youth_is_yourss / 오늘의 청춘(Youtube)
민선 : @m._.nsun
소현 : @angella.yun
지욱 : @zzzzzdne
지원 : @_g_want_
Qwerty 1234 : 부츠컷 바지 여자들은 좋아하는데 안예뻐보이는건 팩트임 ㅋㅋㅋㅋ 그냥 뭔가 별로야
spark 98 : 근데 솔직히 자기가 좋아하고 자기다운 옷을 입어서 행복한 모습을 한 사람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당
Edward Shin : 유진특별시 진주님은 뭘입어도 이쁜듯
세한 : 그냥 예쁘면 됩니다
최성민 : 여자분들 남친룩 좋아하듯이 남자들도 형태나 무늬에 주렁주렁 디테일 많지 않고 심플한 거 좋아해요 ㅋㅋ

여름에 뭐입지?..기본템 하나로 끝내는 핵꿀팁 여름 코디 5가지✨

안녕하세요~ 앨리스 펑크에요!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이 됐는데,
여름에 어떻게 입어야 할지 고민되시죠?
그럴 줄 알고! 제가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이템들로
스타일링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지금부터 한 여름까지! 누구나 쉽게
활용 가능한 방법들로만 준비해봤으니까요~
센스있고 시원한 여름되시길 바라요⛱
띠~릿


앨리스펑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licefunk9093/

______________________

앨리스펑크 비즈니스 문의
eeuya@naver.com



착장정보
인스턴트 펑크, 오버숄더 싱글 자켓, 라벤더
https://m.instantfunk.kr/product/21ss-오버숄더-싱글-자켓-라벤더/1234/category/1/display/138/#none


#코디공식 #패션꿀팁 #패션노하우

#패알못 #패션공식 #여름코디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도레미파솔 : 바이커 쇼츠 넘 이쁘고 취향인데 집 앞에는 나갈 수 있는데 조금만 멀리가거나 학원도 못가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렬루 걍 원마일룩...
S : 이 언니는 진짜 세상 부러운 사람이 있을까
자기가 좋아하는 일로 본업 삼고 저렇게 회사도 차리고 유튜브도 하고 진짜 손대는거마다 다 잘해
특히 자기가 좋아하는 일로 이 모든게 가능하다는게 젤 부러움ㅠ
miu miu : 오늘 아이템 5가지만 있어도 여름은 끝장 없습니다. 항상 여름 옷 고민했는데 보다 시원하고 스타일은 살릴 수 있어서 영상이 너무 유용했어요.ㅎ
랄라 : 항상 때맞춰서 꿀팁 알려주셔서 감사하고 사랑합니당 지혜언니
이한아 : 여름에 쉽게 코디할수있게 알려줘서 너무좋아요
귀에 쏙쏙 코디알려주시는게 넘좋아요
린넨소재 도전해봐야겠어요

... 

#여성나시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84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bfood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