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대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2회 작성일 2021-11-24 09:19:37 댓글 0

본문

[나의 하루] 의용소방대원은 과연 무슨 일을 할까? #VLOG

#의용소방대원 #VLOG #봉사

Song: Marin Hoxha - Nostalgic (feat. Hannah Pisani)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달구지와 여행 용소야 블로그
https://blog.naver.com/soya2020
박정율 : 더운 날씨에 봉사까지~아무나 못하는 건데, 진짜 에너지 짱 이시네요^^ 리스팩트!!
조문수 : 사회봉사하는 모습 아름답습니다^^
건강 챙겨가면서 하세요
꾸륵채널 : 멋진 화전 의용소방대원님 최고
맥스파워TV : 아따 벌집까지....대단하십니다
Chae-Hwa Shon :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더운 날씨에...
근데 방호복이 다스베이더 같아요...^^

[모두다] 800도 불길 막아 가족 구한 새내기 소방관, 그 뒷이야기 / YTN

더 나은 뉴스 콘텐츠 제공을 위한 일환으로 영상 미리보기 이미지(썸네일) 개선을 위한 설문을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썸네일 설문 참여하기
https://feedback.ytn.co.kr/?v=201911060954029197

지난 2017년 3월, 서울시 용산구의 한 다가구주택에서 화재가 일어났다.

신고를 접수한 용산소방서는 즉시 출동해 구조에 나섰다. 소방대원들은 온몸으로 불길을 막은 채 시민들을 모두 대피시킨 뒤에야 3층 창문으로 뛰어내렸다. 이 과정에서 당시 결혼을 앞둔 새내기 소방대원이던 최길수 소방대원은 허리뼈가 골절됐다.

이 장면을 한 시민이 촬영해 YTN으로 제보했고, 영상은 각종 SNS와 뉴스로 전파됐다. 영상을 본 시민들은 몸을 사리지 않고 시민을 구조하는 소방대원들의 모습에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또, 용산소방서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당시 결혼을 미루고 신혼여행을 포기한 최길수 대원에 신혼여행을 명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모바일로 두드리는 삶의 다큐 '모두다' 8화에서는 최길수 소방대원을 만나 당시 이야기와 근황을 들어본다.


연출 서정호 PD(hoseo@ytn.co.kr)
제작 강재연 PD(jaeyeon91@ytnplus.co.kr)
취재 강승민 기자(happyjournalist@ytnplus.co.kr)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1911060954029197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YTN \u0026 YTN PLU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가인유 : 제발 국개의원들 연봉 1/2로 줄이고 소방관,의료진들 최신장비 지원해주자.
소현 : 소방관 울아빠 항상 고생이 많아!! 어릴때는 아빠가 항상 야근근무하고 집에 오면 아무렇지도 않게 나 놀아주고 웃어줘서 소방관이라는 직업이 이렇게 위험한일인줄 몰랐어. 그런데 크고나서 보니, 아빠가 정말 엄청난 일을 하고 있더라! 새벽에 출동나가서 사람구하고 집에 오면 아무렇지 않게 웃어주고 항상 고맙고 존경해요 아빠 사랑해❤️
임현재 : 아무리 소방관이라고 해도 용기가 없으면 아무나 할수 없었던 일 그 일을 해서 사람들을 구해주는 모습을 보니 너무 멋있습니다 소방관분들 모두 힘내세요
Du ruwa : 멋져
소방관은 진짜 멋지고 훌륭한직업이자 영웅들이다.
자신을 희생해서 타인을 살리는 소방관님들 존경합니다.
매취향 : 하루하루 목숨걸고 시민분들을 구해주시는 소방관 , 경찰 , 의료진 등등 여러분들때문에 정말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일본, 도쿄 한복판 공원 원인불명 검은액체 폭발"공원 근처 일본인들 단체로 고꾸라지자 일본 소방대원들조차 출동 거부하는 상황//"한국의 군용 방독면 준다고 했잖아요"[일본반응]

구독하기 : https://bit.ly/3mEfysc




현재 도쿄의 중앙 공원에서 검은 액체와 연기가 폭발하며 도시 전체가 아수라장이 되었습니다.

공원을 산책하던 일본인들은 갑자기 복통을 호소하며 단체로 응급실로 향하고 있습니다.

일본 소방대원들조차 겁에 질리며 출동을 거부하는 아비규환 상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일본인들은 한국 군인들이 사용하는 방독면의 대량 지원이 필요하다며 생존하기 위한 난리를 치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일본인들의 반응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반응 #일본반응 #외국인반응


Copyright ⓒ World comment TV. All Rights Reserved
태영호 : 일본을위해희생하라
우리선조님 들많이희생했다
너거들끼리 디지던지말던지
에라 한심한작자들 좋컷다
온천수 나와서
nam justin : 일본은 사람이살아갈수없는 나라이다.
자연재해도... 형용할수없는...상상을초월....
도요새 : 천벌을받는구나... 과거의 자신들의잘못을 인정하고 사죄해도 모자랄마당에 뻔뻔하게 나오는 섬나라는 당해도싸다
김종덕 : 산에는 화산 도시엔 산성비&지진
바다엔 경석 니들은 어쩔수없다 다 죽는수밖에 ㅋㅋㅋㅋㅋㅋㅋ
이놉놉 : 일본은 괜찮을겁니다. 일본인들은 특별한 사람들이라 믿는자들이니. 알아서 잘 하겠죠. 한국은 그냥 구경만 합시다.

... 

#소방대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bfood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