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아리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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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스티커샵 조회 1회 작성일 2021-11-24 18:07:1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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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붓기빼는법! 부종엔 스트레칭보다 간단한! 여기만 누르면 100% 풀려요! [강남허준의 혈자리]

안녕하세요 강남허준 박용환 원장입니다^^
오늘은 다리부종을 풀어주는
혈자리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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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평소에 불편하거나 or 아픈 곳 증상에 대한 혈 자리가
궁금하다면 이 영상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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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채널의 모든 콘텐츠는 한의사로서의 임상 경험과 공부, 논문, 자료, 여러 책 들을 토대로 하여 만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콘텐츠들은 의학적인 진료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치료는 개인들의 특이적인 체질, 증상, 상황에 따라 다르므로 진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의원 및 병의원을 찾아 담당의의 진단 및 처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본 채널의 내용들에 대해서는 시청자 본인의 선택 및 판단을 요구하며,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해서는 채널 관계자들의 어떠한 책임이 없음을 밝혀 둡니다
커피빠는좀비 : ㅋㅋㅋㅋㅋㅋㅋㅋㄴ왕 따라했더니 다리 짝짝이 됐어욬ㅋㅋ대박
박다정 : 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원래도 다리부종이 심한 편이긴 한데, 요즘 코로나도 있고 취준생이라 진짜 종일 앉아만 있다보니 다리가 붓는 걸 넘어서서 이젠 너무 아프더라구요ㅠㅠ
곧 생리도 다가와서 그런지, 와 오늘은 진짜 오바다 싶어가지고 유튜브 찾아본건데 신기하게도 진짜 바로 시원해졌어요. 오늘 종일 스트레칭이란 스트레칭은 다했는데도 계속 아팠는데 이게 진짜 직빵이네요 대박.. 앞으로 꾸준히 해주려구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구독이랑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가요ㅎㅎ
Kim동구선생 : 컨텐츠 촬영, 편집, 디자인 다 넘 잘 만드셔서 놀랐네요 ㅎㅎ 유용한 지식 쏙쏙 잘 뽑아주고, 귀에 콕콕 박아주심ㅎ 영상 디자인도 깔끔, 사운드 효과들도 깔끔! 펜으로 몸에 그림 그려서 보여주시니까, 혈자리가 어딘지 피부에 와닿음+_+ 근데 지워지는거죠 ㅋㅋㅋ? (오랜만에 좋은 컨텐츠 보니 칭찬 마구 해주고 싶었네요 ㅋㅋㅋ)
우주 : 와 허준님 진짜 감사합니다. 나중에 100만 쌉가능할겁니다. 건강 유튜브는 진짜 더 빨리 백만 찍더라구요. 진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라벤더데이지 : 와 너무 시원해요 진짜 꾸준히 해야겠어요 쉽게 알려주셔서 바로 따라할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종아리 붓기, 원인을 알아야 쉽게 뺄 수 있어요!

[치료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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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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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문의]
mulkimchitv@gmail.com

#종아리붓기 #다리붓기빼기 #종아리부종

[타임스탬프]
0:00 Intro
0:41 스스로 관리하기 어려운 원인
1:23 발목의 움직임 문제
2:14 골반의 문제
물김치TV-물리치료사김선생의셀프치료 : 이번 영상은 다리가 붓는 원인을 알아보는 영상입니다. 붓기 빼는 방법은 6월18일 업로드 예정입니다^^
포스쳐갤러리 자세전문가PG : 원인을 콕콕 잘 찝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는 영상이네요^^!!
김우형 : 어쩜 쌤은 잘생기시고 목소리도 좋구 똑똑하시구 설명도 알아듣게 잘하시고... 다 가지셨네..
우융 : 선생님 4개웚전 영상이지만 혹시라도 댓글 보시길 바라며.. 글 남깁니다! 전문적인 정보들 공유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저는 종아리가 어릴 때부터 정말 잘부어서.. 의자에 앉아만 있어도 부어요ㅠ ㅠ 그래서 저는 의자에 앉을 때도 양반다리를 하게되더라구요. 양반다리를 하면 좀 덜부어요..! 그리고 L자다리, 다리스트레칭, 골반스트레칭을 매일매일 몇 년간 하고 있는데 오래 앉거나 서있으면 붓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제가 무지외반증도 심하고 부주상골도 있어서 발이 좀 엉망진창인데... 종아리가 붓는게 발 때문일 수 있을까요?
블랑 : 원인은 이제 잘 알았습니다 아마 저는 2번일 듯하네요 ㅠㅠ.. 다음 영상 기다리겠습니다!

한 번하면 시원함에 다시 또 하게된다는 하체부종 5분!!

안녕하세요.
하체는 돌고 돌아 다시 제 영상으로 함께 해주신다는 우리 반하나들의 댓글들을 읽으면서, 항상 반갑고 감사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그래서, 앉으나서나 부종으로 고민이 많은 부종걱정 반하나들을 위해!!
하체부종과의 이별!!
이대로만 매일 5분씩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를 했어요~~
상체를 아래로 숙이는 동작으로 허리가 아프거나,
불편함이 있다면 무릎을 살 짝 구부려 골반을 반듯하게 세운뒤,
복근을 수축하여 척추가 위로 길어지듯 펴주기만 하세요!!
그 뒤 괜찮아졌을 때 무릎을 쫙 펴주세요^^
무리하지 않도록 몸에 힘을 풀고 차근차근 늘려가는 몸의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운동소개
00:00 인트로
00:29 동작 소개
01:05 운동 시작

5분운동이 필요한 반하나는 저에게 요청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kkangs_one/

매일 딱 5분 운동 챌린지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스트레칭

허벅지

똥배

승모근


1월 다이어트 루틴운동
전신편

하체편

팔뚝살편

똥배편


2월 다이어트 루틴운동(타바타버젼)
전신편

하체편

팔뚝편


후기보장 2주 챌린지 시리즈
뱃살편

하체편


패밀리 운동


#하체부종#하체스트레칭#5분운동
웃음눈물향 : 강하나님 하체는 시원도 하지만 제일 좋은 점은 정확하게 따라할 수 있다는 거예요. 설명도 상세히 해주셔서 좋아요. 어디에 자극이 되는지 알려주시면 내가 잘 하고 있구나를 알수있어서 좋아요!!
들꽃 : 하나쌤 하체 스트레칭 너무 좋아요ㅜㅜ.. 5분으로 하니까 집중하게 되고 따라하게 되더라구요! 오늘도 열심히 따라하겠습니다!
아르미 : 와 진짜 아픈데 시원해서 좋은데 아파서 그만하고 싶은데 시원해서 그만못하겠는 그런 늑김... 고통스러운데 좋아여 동작도 간단하고 티비 볼때나 유튜브 볼 때 생각나면 하기 좋겠어여 인생 동작 하나찾았네여 역시 스트레칭은 강하나샘
노미희 : 오 진짜 시원해요 피곤하면 종아리 뭉치고 당기는데 5분만했는데도 넘좋아요.!! 정말 10년도 훨씬 전에 보던 강하나쌤이 다시 또 오시다니 반가워요 ~^^
예긔 : 이 동작 기존에 부종형 스트레칭 영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동작이라 매일 하던건데!! 딱 이 것만 오분동안 하니까 더 좋은거같아요
마무리로 손발털기까지 하니까 온몸이 쫙 풀리네요~~

... 

#종아리붓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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