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얼음요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잠수중 조회 2회 작성일 2020-12-02 14:08:06 댓글 0

본문

Mnet [슈퍼스타K6] Ep.08 : 김필 - 얼음요새 (디어클라우드)

슈퍼스타K6 8회 '레전드 히트송' 미션 무대대 ㅣ 김필 - '얼음요새' (디어클라우드)
마성의 보이스로 심사위원의 눈과 귀, 그리고 마음까지 사로잡은 무대.
"김필씨 같은 가수를 슈스케를 통해 계속 기다렸어요"
"남자로서 갖출수 있는 모든것을 갖췄다"
"목소리와 악기가 하나로 느껴지는 그런 무대였어요"

매주 금요일 밤 11시 엠넷 슈퍼스타K6 생방송

[슈퍼스타K6 TOP11 Part 1] 김필 (Kim Phil) - 얼음요새 (Ice Fortress)

★ Download on iTunes (Music) :
https://itunes.apple.com/us/album/syupeoseutak6-top11-part-1/id929021647

다시 시작된 꿈의 무대! '마성의 보이스' 김필, 생방 무대 장악! 슈스케6 첫 생방송 무대 음원 대공개!
귀호강 장려하는 쟁쟁한 실력파들의 무대 음원 담긴 '슈퍼스타K6 TOP11 Part 1' 정오 전격 발매!
본격적으로 시작된 우승 향한 생방송 레이스! 김필 '얼음요새'로 기선제압 성공!
생방송의 긴장감, 그 속에서 빛난 TOP 11의 개성넘치는 무대!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 것"


Mnet 슈퍼스타K6 생방송 진출자 TOP11의 첫 생방송 무대 음원을 담은 앨범 '슈퍼스타K6 TOP11 Part 1'이 전격 발매된다.

Mnet 슈퍼스타K6 첫 생방송 무대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TOP11은 '달빛 창가에서(원곡 도시의 아이들)'를 발랄하게 재해석한 여우별 밴드를 시작으로 '레전드 히트송'이라는 미션 주제 아래 각자의 개성이 묻어난 무대를 펼쳤다. 참가자들은 첫 생방송 무대라는 부담감과 긴장감으로 다소 흔들리는 모습을 보여줬으나 이내 자신의 모습을 되찾고 시청자들에게 인상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이번 '슈퍼스타K6 TOP11 Part 1'의 타이틀 곡은 심사위원 점수 합계 377점으로 생방송 첫 회 최고점을 기록한 김필의 '얼음요새(디어클라우드)'다. 김필은 첫 생방송 무대에서 가장 주목받았던 참가자로 인디계의 레전드 히트송 '얼음요새'를 특유의 날카로운 음색을 이용해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보였다. 4인의 심사위원은 "백만 불짜리 톤" "날카로운 고드름 같은 보컬" 등의 찬사를 보냈다. 무대를 마친 뒤 김필은 "이번 미션을 무사히 마친 것 같아 다행이고 그동안의 아픔이 씻겨나간 기분이다"라고 전하며 "아직 해야 할 것들 보여 드려야 할 것들이 많다"고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다른 참가자들 또한 "미션 수행에 성실히 임하면서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릴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슈퍼스타K6 TOP11 Part 1'에는 김필의 '얼음요새' 이외에도 여우별 밴드의 '달빛 창가에서(도시의 아이들)'·장우람의 ‘I miss you(故 서지원)’·버스터리드의 ‘환희(정수라)’·임도혁의 ‘어떤가요(이정봉)’·미카의 ‘마리아(김아중)’·송유빈의 ‘왜 하늘은(이지훈)’·이준희의 ‘늦은 후회(보보)’·브라이언 박의 ‘눈 감아봐도(박준희)’·곽진언의 '가시나무(시인과 촌장)'까지 TOP11 중 10팀의 곡이 담겼다. CJ E\u0026M 음악사업부문 측은 " 슈퍼스타K6 음원 출시는 모든 곡의 저작권 확인 및 승인 요청 작업이 완료된 후 진행되며, 가창자와의 충분한 논의 후 최종적으로 발매를 결정한다. 이해나의 '한 번만 더(故 박성신)'의 경우 저작권 문제로 불가피하게 출시하지 못했다"고 밝히며, "이번 TOP11 모두가 실력파 참가자인 만큼 이번 앨범에 담긴 음원을 통해 또 한 번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필.. 얼음요새..(가사첨부)

찌니꺼..♡

김필.. 얼음요새..

얼음요새를 향해 걸었지
얼어버린 두 귀를 감싸며
흐릿해진 길을 더듬어
따뜻한 널 안기 위해
그렇게 겨울을 걸었지

겨울 가운데 니가 있었고
용길 내어 네게 다가갔어
넌 아름답고 잔인했지 영원한 사랑은
내게 없을 거라며 차갑게 날 밀어냈어

눈부시도록 아름다워
안되는 줄 알면서도
작은 기적이라도
내게 찾아와 줄 순 없는지
온갖 차가운 말로 내 맘 얼어붙게 해
부디 나약한 내 손을 잡아줘
Please Save me

너는 아무리 아니라 해도
나는 여전히 널 보고있어
얼음같은 너의 영혼은 멈추지 않는
이 추위 속 겨울과 꼭 닮아있구나

눈부시도록 아름다워 안되는 줄 알면서도
작은 기적이라도 내게 찾아와 줄 순 없는지
온갖 차가운 말로 내 맘 얼어붙게 해
부디 나약한 내 손을 잡아줘

눈부시도록 아름다워 기적이라도 이제
Please Save me..

... 

#김필얼음요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bfood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