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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영덕대게 조회 6회 작성일 2021-04-19 00:56:1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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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트론, 이게... 차냐?

0:00 절대 안돼
0:25 아우디를 싫어하는 사람이 아닙니다
1:15 전자식 사이드미러 ㅅㅂ
7:48 승차감 ㅅㅂ
13:38 숙제 죄송합니다
15:55 결국 플랫폼의 한계
19:22 무거운 공차중량으로 인한 극악의 전비
21:14 주행보조장치 또 없어
21:22 결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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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트로에 사용된 주식 방송 유튜브 채널 : "주식으로 슈퍼직장인"
https://www.youtube.com/channel/UCgnCvNOpQsuEiz3unZUAV2Q
감사합니다 :)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시승기(2021 Audi e-Tron 55 Quattro Test Drive) - 2020.07.13

e-트론은 아우디의 첫 전기차지만 전체적인 완성도는 좋습니다. 조용하고 승차감 좋은 고급 SUV 전기차라고 정의해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주행 거리에서의 아쉬움은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을 생각하면 307km라는 주행 거리는 확실히 부족해 보입니다. 반면 고급 SUV라는 측면에서 보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타본 차 중 가장 조용하고 승차감이 좋은 차에 속합니다. 주행 거리 이외의 단점으로는 오토홀드의 작동 소음이 있습니다. 카이엔처럼 오토홀드가 풀릴 때 작동 소음이 큽니다. e-트론은 전기차지만 내연기관 같은 요소가 많습니다. 가속 시 가상 엔진 사운드나 리니어한 가속 등인데, 내연기관 고객들의 이질감을 최소화 하려는 세팅이 아닌가 싶습니다. 참고로 차로 유지는 다음 연식부터 도입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우디 e-트론 55 콰트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00×1,935×1,685mm, 2,928mm
트레드 1,651/1,651mm
최고 출력 306마력(부스트 모드 408마력)
최대 토크 57.2kg.m(67.7kg.m)
배터리 리튬 이온
배터리 용량 95 kWh
굴림방식 4륜구동
공차중량 2,615jkg
타이어 브리지스톤 알렌자 001 255/50R/20
0→100km/h 가속 6.6초(부스트 모드 5.7초)
최고 속도 200km/(제한)
공인 표준 연비 (km/kWh) 복합: 3.0 / 도심: 3.1 / 고속도로: 3.0
1회 충전 주행 거리 307km
가격 1억 1,70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아우디e트론
#아우디전기차
#e트론시승기

[최초공개]아우디 Q4 e-트론 ⚡️_ 전기차 전용 플랫폼! 변경 가능한 주간 주행등!....500 km 가능?

가장 먼저 만나는 독일 유럽차 리뷰!!
(feat. 독일인의 시선으로 보는 독일 유럽차 리뷰)

이번 영상은 한국 시간으로 오늘 새벽에 신차 발표를 한 아우디 Q4 e-트론입니다.
VW ID.4 와 동일한 전기차 플랫폼에
아우디에서 새롭게 들어간 것들이 있는데...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즐거운 시청 되세요!
#아우디전기차 #q4e트론 #q4이트론

https://bit.ly/369ivMf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EC%98%A4%ED%86%A0%EC%84%BC%EC%8A%A4-Autosense-105041534645825/

차량의 리뷰어인 토마스씨는 언론학을 전공한 후 방송국 에디터로 일했으며 자동차 전문 온라인 신문사를 소유하고 동물 복지에 관심이 많은 자동차 전문 기자입니다.
독일 본 채널의 모토는 심도깊은 자동차 리뷰이지만 이 채널은 한국의 상황에 맞춰 원본을 짧게 에디트한 영상입니다.
많은 시청 및 "구독" 부탁드립니다~^^


유료광고?
독일 본 채널에 떠 있는 "유료 광고" 표시는 EU의 미디어 법이 "기자의 방송이나 기사가 판매에 도움을 줄 수도 있을 경우" 에 유료 광고로 표기하게 되어 있으며 때로는 자동차 회사 측에서 촬영을 허가 해주기 때문에 유료 광고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차량 리뷰에는 어떠한 금액도 제공을 받지 않으며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조기에 제거 하고자 독일 본 채널은 "유료 광고" 표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공정거래위원회의 약관은 이러한 경우 "유료 광고" 표기가 필요치 않지만 9월 부터는
"촬영 협조" 문구가 영상 초입에 삽입될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 

#e트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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