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애플 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빈 조회 9회 작성일 2022-05-14 07:18:34 댓글 0

본문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5년차 매니저 퇴사 VLOG

안녕하세요.
코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5년가 근무했던 회사에서 퇴사를 하는 날이였어요.
그래서 오늘은 저의 일상을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이후 관련 컨텐츠를 좀더 올려볼까해요 ;)
혹시 궁금하신 부분있으면 댓글 주세요

——————————————————————————————
[소통창구]
Mail : cozyupto1023@gmail.com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cozyupto

——————————————————————————————
[영상촬영 장비]
카메라 : iPhone 11 Pro Max


——————————————————————————————
[배경음악]
Pluckandplay - Kwon

——————————————————————————————
남승호 : 그 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비록 오래 보진 않았지만, 팀장님은 사람 참 좋은 사람이다라는 걸 느꼈던 적이 많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술한잔 찐~ 하게 마시지는 못하지만, 쫌 나아질때쯤 소주한잔해요.!!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몰랑 : 안녕하세요 :)
많이 늦었지만 5년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다름이 아니라 백화점 및 이마트등에 입점되어있는 a-store에 근무를 희망하게되어,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었는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ㅠㅠ 물론 업무가 아예 다르다보니 잘 모르실수도있지만 문의드려봐요 !!
a-store와 에이샵같은 리셀러샵에 근무하게되면 판매에 대한 매출압박도 있는편인가요 ?
화순춘양부부 : 수고 많으셨습니다~! 영상을 보는 저의 마음이 훌쩍 하네요~ 항상 화이팅 하시고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 하겠습니다
황성하 : 영상 잘 보고 있습니다 ! 제가 이번에 투바 직원을 생각하고 있는데 회사에 대한 전체적인 분위기와 복지 및 근무환경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리고TV 리오팍고 : 그동안 고생 많으셨네요 ! 이제 봤네요 ㅠㅠ 시간 될 때 이곳에서 한 번 인사를 드리려고 했는데 ㅎㅎ 새로운 시작을 위해 저도 응원하겠습니다!

이제까지의 모든 애플 매장 [스모쉬]

every ever 시리즈 중에서 고급단어가 제일 많이 나오는 영상이에요.. 특히 hdr mode 부분은 직접 알아내야 했었네요 ㅋㅋ 번역 힘들다

이안 사장님 역할 하는 거 매력터짐니당......ㅋㅋㅋㅋ



Original video 원본: https://www.youtube.com/watch?v=IElQwOB32XE
---Credit---
No copyrigt infringement intended and I DO NOT OWN THIS.
The ownership and copyright of this video belong to Smosh and this video is just a TRANSLATED version, which is JUST for sharing.
이 영상의 저작권은 스모쉬로 등록되어 있으며 이 영상의 목적은 공유를 위한 번역된 영상일 뿐입니다.
--------------------------------------------------------

스모쉬 팬카페
http://cafe.naver.com/smosh

스모쉬 자막 영상 유튜브 재생목록 모음
http://cafe.naver.com/smosh/8173
대나무큐브2 : 진짜 애플스토어가면 계속 뭐 도와줄거있냐고 물어봐서 옷에 저는 괜찮아요 라고 붙이고 싶었어요 ㅋㅋㅋㅋㅋ
고경민 : 고객이 영어도 잘해야됨
크롱 : 오랜만에 댓글 달아요 은수풀님! 스모쉬 영상도 오랜만이네욥ㅋㅋㅋㅋ 항상 재밌는 에브리 시리즈.. 애플 까는건 스모쉬가 최고인거같아요 애플을 까온 역사(?)가 있어서 그런가... 영상 잘 봤어요! 자막 감사해용
팝둥ASH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애플케어는 거부하나봐여 ㅋㅋㅋ
Like badass : 스모쉬에 역시 뭐가 하나빠진 기분이다 ㅜㅜ

미국에서 장사 제일 잘하는 애플스토어 고객서비스 성공사례 - 고객경험관리

소매점 단위면적당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애플 스토어에 고객 서비스에 대해서 이야기입니다.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경험' '관계' 그리고 '가치'를 판다.
애플스토어의 고객서비스에서 가장 지향하는 것은
판매를 하는 것에 목적을 두지 않는 다는 것!
그렇다면 무엇으로 어떻게 그렇게 장사를 잘하게 되었을까?
스티브잡스의 인재 철학과 고객서비스 벤치마칭 사례
고객 경험을 위한 고객서비스 방향을 함께 알아볼까요?
인더하우스 : ㅋㅋ 어제 학교 수업에서는 이 영상봤어요! 그래서 다시 보려고 왔습니다
고민남worryman : 역시 애플!!!!
Allen kim : 원래 피부 좋으신 분은 쌩얼도 괜찮습니다. 강사님의 오랜 노하우 유투브에 다 푸시는거 아닌가요?
C K : 그런 서비스는 이제 없어요
박강사TV [All about Service] : 무슨자신감으로 쌩얼로..눈썹이... 없... (안본 눈 삽니다. 죄송합니다^^;;)

... 

#대구 애플 서비스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2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bfoodfai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